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학사정보시스템 TUDAY 및 포털시스템 MY 서비스 오픈 안내
    2024-2학기 강사ㆍ겸임교수ㆍ초빙교수  초빙 공고

교내채용

경영대학 2019-2학기 겸임교수 초빙 공고

  • 등록일 : 2019-07-02
  • 조회 : 4268

 

경영대학 2019-2학기 겸임교수 초빙 공고문

 

Ⅰ. 초빙분야

 

1. 겸임교수 비전임교원 초빙정보시스템

가. 초빙 현황 : 붙임 참조

나. 지원 시 유의사항

1) 초빙분야는 복수지원 할 수 없음.
2) 강사, 초빙교수, 객원교수, 석좌교수의 초빙분야와 복수지원 할 수 없음.

다. 공통자격(다음의 자격을 모두 충족해야 함)

1) 사립학교 교원임용 및 우리 대학교 교원인사 관련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2019.9.1.일 기준 만 65세 미만인 자
3)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의한 조교수 이상의 자격기준을 갖춘 자로 관련 분야에 전문지식이 있는 자
4) 담당할 수업 및 연구내용이 원 소속(본직) 기관의 직무내용과 유사한 자
5) 원 소속(본직) 기관에서 정규직원으로 상시 근무하고 있는 현직자
6) 학사학위 취득 후 4년 이상 유사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자
7) 원 소속(본직) 기관장의 임용 동의를 받을 수 있는 자
8) 타 대학 소속 전임교원 및 전임연구원이 아닌 자

라. 임용기간 : 2019.9.1.~2021.8.31.(2년)
※ 임용기간 중 정년이 도래한 경우 임용기간 만료전이라도 그 정년이 달한 날이 속하는 학기의 말 일에 당연 퇴직함.

 

Ⅱ. 심사방법

구분심사단계심 사 내 용비 고
겸임교수서류
심사
기초심사초빙분야와 산업체경력 일치 여부 
전공심사초빙분야 최종학력, 초빙분야 교육경력,
초빙분야 산업체경력, 잠재적 역량,
우대자격 충족 여부 등
기초심사 합격자에 한함
면접심사교육자로서의 자질 및 교육관, 의사표현의
정확성과 논리성, 태도 및 인성 등
전공심사 합격자에 한함

※ 면접심사는 생략 가능하나, 실시 여부는 초빙분야별로 결정되며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시 안내 예정임.

 

Ⅲ. 접수기간 및 방법

1. 공고 및 접수기간

가. 공고기간 : 2019.7.2.(화) - 7.9.(화)

나. 접수기간 : 2019.7.4.(목) 10:00부터 ~ 7.9.(화) 17:00까지

2. 접수방법

가. 온라인으로만 지원 가능하며 우편접수, 방문접수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함.

나. 우리 대학교 비전임교원 초빙정보시스템(https://apply.tu.ac.kr)에 접속하여 지원 사항을 입력 후 증빙 자료는 반드시 탑재(업로드)해야 함.

3. 입력내용 및 증빙자료 탑재(업로드)목록

가. 입력내용

구분입 력 내 용비 고
겸임
교수
1. 초빙지원서
초빙분야, 학력사항, 학위논문(학사학위 제외), 경력사항, 자격사항
교육경력은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전문대학 이상 학위과정 교육경력만 입력
* 교육경력은 학기별로 입력하고, 산업체 경력은 산업체별로 입력해야 함
2. 자기소개서
지원동기, 산업체 등의 활동경력, 향후 계획
 
3. 연구실적
국내전문학술지, 국제전문학술지, 저서, 미술, 영상, 디자인, 건축설계, 지적재산권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발행, 게재, 특허등록, 발표한 대표적인 연구실적 총3건 이내만 입력

나. 증빙자료 탑재목록 증빙자료는 pdf 파일만 탑재(업로드) 가능함.

1) 학위논문(학사학위 제외) 요약본(초록)
2) 연구실적물 목록에 입력한 연구실적물 증빙 자료

- 국내전문학술지 및 국제전문학술지 : 초록 또는 요약본 제출
- 저서 : 겉표지, 목차, ISBN이 명시되어 있는 면 제출
- 발표, 전시회 : 관련 증빙자료
- 지적재산권 : 특허등록증

3) 외국어로 된 학위논문은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
(발급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재 요망)

 

Ⅳ. 채용일정

구 분일 자비 고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기초심사 및 전공심사)
2019.7.15.- 학교 홈페이지 게시
- 면접심사 일정 게시
면접심사2019.7.18.~7.19. 
최종 합격자 발표2019.7.26- 학교 홈페이지 게시
임용 동의 여부 등록2019.7.26.~7.31.- 비전임교원 초빙정보시스템
(https://apply.tu.ac.kr)
임용예정자 발표2019.8.5.- 학교 홈페이지 게시
임용서류 접수 및 계약서 작성2019.8.5.~8.8. 

※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Ⅴ. 임용의사 등록

1. 최종 합격자는 비전임교원 초빙정보시스템(https://apply.tu.ac.kr)에 접속하여 기한 내 임용의사를 입력 및 등록을 해야 함.

2. 공지된 기한 내에 임용의사를 입력 및 등록하지 않으면, 별도의 사전연락 없이 임용포기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하고 차 순위 고득점자에게 합격을 통보할 수 있음.

 

Ⅵ. 유의사항 및 문의처

1. 유의사항

가. 지원 서류의 허위, 기재착오, 서류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나. 제출 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다. 해당분야에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라. 교과목 미 개설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학기도 임용기간에 포함됨.
마. 세부적인 수업시간은 초빙 학과(부)와 협의하여 결정함.
바. 담당 교과목은 강의개설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교육과정 개편, 수강인원 미달 등으로 담당 교과목의 일부 또 는 전부가 배정되지 않을 수도 있음)
사. 임용 이후 결격사유가 있을 시에는 임용을 취소함.
아.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교원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

2. 문의처 : 경영대학 교학지원팀(051-629-1810,1412)
2019.7.2.(화)~8.23.(금)까지는 방학 중 단축근무(10:00~15:00) 기간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9년 7월 2일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