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학사정보시스템 TUDAY 및 포털시스템 MY 서비스 오픈 안내
    2024-2학기 강사ㆍ겸임교수ㆍ초빙교수  초빙 공고

교내채용

학생군사교육단 2019-2학기 객원교수 초빙 공고

  • 등록일 : 2019-07-02
  • 조회 : 3990

학생군사교육단 2019-2학기 객원교수 초빙 공고문

Ⅰ. 초빙분야

1.객원교수  비전임교원 초빙정보시스템

가. 초빙 현황

초빙분야채용인원개설학기교과목명시수분반수총 강의
시간
이수구분비 고(추가 자격)
학군객원112019-2조직리더십
(분소대전투)
313교양1. 전투병과 20년 이상 복무한 장교 출신자
2. 후보생 교육 및 훈육을 2년이상한 유경험자
3. 동·하계입영훈련 참가 가능자
4. 후보생 지휘훈육 및 행정업무 수행 가능자
5. 부산지역 거주 가능자
전술학(편제화기학)313교양
2020-1조직리더십
(분소대전투)
313교양
전술학(편제화기학)313교양

나. 지원 시 유의사항

1) 초빙분야는 복수지원 할 수 없음
2) 강사, 겸임교수, 객원교수, 석좌교수의 초빙분야와 복수지원 할 수 없음.

다. 공통자격(다음의 자격을 모두 충족해야 함)

1) 사립학교 교원임용 및 우리 대학교 교원인사 관련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의한 조교수 이상의 자격기준을 충족한 자
3) 대학, 연구기관, 공공기관, 산업체 등에 소속된 자 또는 특정 영역에서 현저한 업적이 있는 자
4) 학기별 주당 7시간 이상 수업할 경우 우리 대학교 직장건강보험 가입이 가능한 자

라. 임용기간 : 2019.9.1.~2020.8.31.(1년)

 

 

Ⅱ. 심사방법

구분심사단계심사내용비고
객원교수서류
심사
기초심사초빙분야와 군(교육, 행정, 근무)경력 일치 여부 
전공심사초빙분야 최종학력, 초빙분야 군 교육/행정,
근무경력, 잠재적 역량, 우대자격 충족 여부등
기초심사 합격자에 한함
면접심사교육자로서의 자질 및 교육관, 의사표현의
정확성과 논리성, 태도 및 인성 등
전공심사 합격자에 한함

※ 면접심사는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시 안내 예정임.

 

 

Ⅲ. 접수기간 및 방법

1. 공고 및 접수기간

가. 공고기간 : 2019.7.2.(화) - 7.9.(화)
나. 접수기간 : 2019.7.4.(목) 10:00부터 ~ 7.9.(화) 17:00까지

2. 접수방법

가. 온라인으로만 지원 가능하며 우편접수, 방문접수 및 이메일 접수는 불가함.
나. 우리 대학교 비전임교원 초빙정보시스템(https://apply.tu.ac.kr)에 접속하여지원 사항을 입력 후 증빙 자료는 반드시 탑재(업로드)해야 함.

3. 입력내용 및 증빙자료 탑재(업로드)목록

가. 입력내용

입력내용비 고
1. 초빙지원서
초빙분야, 학력사항, 학위논문(학사학위 제외), 경력사항, 자격사항
교육경력은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전문대학 이상 학위과정 교육경력만 입력
* 교육경력은 학기별로 입력하고, 군 경력은 군 교육기관 및 근무지별로 입력해야 함
2. 자기소개서
지원동기, 군 관련분야 등의 활동경력, 향후 계획
 

나. 증빙자료 탑재목록 및 중빙자료는 pdf 파일만 탑재(업로드) 가능함.

1) 학위논문(학사학위 제외) 요약본(초록)
2) 연구실적물 목록에 입력한 연구실적물 증빙 자료

- 국내전문학술지 및 국제전문학술지 : 초록 또는 요약본 제출
- 저서 : 겉표지, 목차, ISBN이 명시되어 있는 면 제출
- 발표, 전시회 : 관련 증빙자료
- 지적재산권 : 특허등록증

3) 외국어로 된 학위논문은 반드시 본인이 서명한 국문 번역 요약본
(발급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재 요망)

 

 

Ⅳ. 채용일정

구 분일 자비 고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기초심사 및 전공심사)
2019.7.15.- 학교 홈페이지 게시
- 면접심사 일정 게시
면접심사2019.7.16.~7.17. 
최종 합격자 발표2019.7.26.- 학교 홈페이지 게시
임용 동의 여부 등록2019.7.26.~7.31.- 비전임교원 초빙정보시스템
(https://apply.tu.ac.kr)
임용예정자 발표2019.8.5.- 학교 홈페이지 게시
임용서류 접수 및 계약서 작성2019.8.5.~8.8. 

※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Ⅴ. 임용의사 등록

1. 최종 합격자는 비전임교원 초빙정보시스템(https://apply.tu.ac.kr)에 접속하여 기한 내 임용의사를 입력 및 등록을 해야 함.
2. 공지된 기한 내에 임용의사를 입력 및 등록하지 않으면, 별도의 사전연락 없이 임용포기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하고 차 순위 고득점자에게 합격을 통보할 수 있음.

 

 

Ⅵ. 유의사항 및 문의처

1. 유의사항

가. 지원 서류의 허위, 기재착오, 서류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나. 제출 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다. 해당분야에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라. 교과목 미 개설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학기도 임용기간에 포함됨.
마. 세부적인 수업시간은 초빙 학과(부)와 협의하여 결정함.
바. 담당 교과목은 강의개설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교육과정 개편, 수강인원 미달 등으로 담당 교과목의 일부 또는 전부가 배정되지 않을 수도 있음)
사. 임용 이후 결격사유가 있을 시에는 임용을 취소함.
아.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교원인사 관련 규정에 의함.

2. 문의처 : 동명대학교 학생군사교육단(051-629-3651~2)
2019.7.2.(화)~8.23.(금)까지는 방학 중 단축근무(10:00~15:00) 기간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9년 7월 2일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