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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견적 제출공고] 2018년도 플립러닝 콘텐츠 개발사업 용역업체 선정 건

  • 등록일 : 2018-08-21
  • 조회 : 1914
동명대학교 제2018-065호
 
 
                            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18년도 플립러닝 콘텐츠 개발사업 용역업체 선정 건
나. 용역내역:
- 2018년도 학습용으로 탑재될 동명대학교 플립러닝 콘텐츠 영상 2과목 제작
- 견적 내용은 붙임의 상세 일정과 동일하여야 함.
다. 현장설명회: 생략
라. 사업기간: 계약일 ~ 2019년02월22일(금)
 
2. 견적서 제출 기간 및 방법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18.08.22.(수) 10:00 ~ 08.24.(금) 14:00까지
나. 견적서 제출방법: E-mail, FAX, 직접방문 제출
단, E-mail 및 FAX 제출의 경우 반드시 접수 여부 확인
【 E-mail: gim@tu.ac.kr, FAX: 051-629-2000 】
 
3. 견적서 작성 방법
가. 상기 건의 산출 내역을 포함하여 작성.
나. 견적서 상에 직인 또는 인감 날인.
 
4. 제출 서류
가. 견적서 1부
나. 산출 내역서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4대보험 가입증명서 각1부(5명 이상)
마. 실적증명서(최근5년이내, 공공기관 또는 대학교, 계약시 제출 가능)
 
5. 개찰 일시: 견적서 제출 마감 후 즉시
 
6. 낙찰자 결정 방법 및 통보
가. 총액 기준으로 최저 견적가 제출 업체를 선정함
나. 최저 견적가 제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함
 
7.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업체일 것
나. 공고일 기준으로 영업소(본사 또는 지사)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경상남도에 있는 업체에 한하며, 해당 소재지에 3개월 이상 4대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상시근무 인력이 5명 이상인 업체일 것(4대보험 가입증명서 제출)
다. 최근 5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대학교에 플립러닝 개발 사업실적이 있는 업체일 것
라. 본 사업은 제안사가 직접 수행하여야 하며, 하도급은 불허함
 
※ 본 사업의 특성상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영업소의 소재지를 한정함
 
 
8. 수의견적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참가 조건에 위배한 자의 견적은 무효로 함.
 
9. 기타 사항
가. 본 공고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계약에 관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 함.
다. 낙찰자는 결정 통보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라. 문의처
- 공고 관련 문의처: 사무처 총무팀 김건우 [ ☏ 051-629-0813 ]
- 용역 관련 문의처: e러닝MOOC지원팀 김효기 [ ☏ 051-629-0463 ]
 
                   2018년 8월 21일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