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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재공고]동명대학교 통합 경비시스템 운영 용역 업체 선정 건

  • 등록일 : 2018-04-18
  • 조회 : 2060
공고번호: 제2018-033-1호                      

       
                                                   입찰 재공고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동명대학교 통합 경비시스템 운영 용역 업체 선정 건
  나. 기초금액: 금1,541,880,000원정도(VAT 포함)
  다. 계약기간: 2018년 6월 1일부터 2023년 5월 30일(5년간)
  라. 과업설명회: 생략(제안요청서로 갈음 함)
  마.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 제출 기한: 2018.04.26.(목) 14:00까지(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제출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202호(사무처 총무팀)
  바.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예정)
    - 평가 일시: 2018.04.27.(금) 14:00
    - 평가 장소: 대학본부·경영관 307호 회의실
    - 평가 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통보(예정): 2018.04.30.(월)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 입고일 전일 기준으로 경비업법 제4조에 의한 『시설경비업』 및 『기계경비업』 허가를 득하고,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일 것.
  다.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 이내에 공공기관 및 대학을 포함한 교육기관 대상으로 통합 경비시스템 운영 용역 금액이 연간 2억5천만원 이상의 수행실적이 있는 업체일 것.
  마. 본 입찰은 공동수급을 불허 함.
  라. 입찰 공고일 또는 계약 체결일 기준으로 부도, 파산, 해산,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중이거나 신청중인 사업자 및 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사업자는 참여 불가함.
3.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입찰참가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기술능력평가(70점)와 입찰가격평가(30점)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결정함.
   ※ 단,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한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59.5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다. 가격평가는 협상에 의한 체결기준에 의함.
  라. 선정된 업체는 본 대학교와 제안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가격 등에 대한 협상을 진행함.
5.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가격제안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시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기간
    - 입찰보증기간 시작일: 입찰서 제출마감일[2018.04.26.] 이전일 것.
    - 입찰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일[2018.04.27.]부터 40일 이후일 것.
  다. 낙찰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 취소하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6. 입찰 무효
  가.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입찰 조건에 위배한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한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7. 입찰 참가 등록 서류
 - 제안요청서 4Page “6. 제출 서류 목록” 참조
8.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제안요청서는 직접 제출하여야 함.(우편 제출 불허)
  라. 입찰서(가격제안서)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고, 밀봉 후 제안요청서와 별도로 분리하여 직접 제출.(우편 제출 불허)
9. 기타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함.
  다.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됨.
  라. 최종 낙찰업체 제안 내용의 모든 지적 재산권은 동명대학교로 귀속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함.
  마. 문의처
     1) 통합 경비시스템 운영 관련 문의
       ■ 담당부서: 사무처 시설관리팀   ■ 담당자: 윤태권  ■ 연락처: 051-629-0844
     2) 입찰 관련 문의
       ■ 담당부서: 사무처 총무팀       ■ 담당자: 배상진  ■ 연락처: 051-629-081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04. 18.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