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학사정보시스템 TUDAY 및 포털시스템 MY 서비스 오픈 안내
    2024-2학기 강사ㆍ겸임교수ㆍ초빙교수  초빙 공고

구매/입찰

[수의 견적 공고] 주요 보안시스템 및 스팸차단 유지보수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 등록일 : 2016-05-17
  • 조회 : 1793
동명대학교 공고 제2016-27호
 
                                                        기술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주요 보안시스템 및 스팸차단 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나. 계약기간 : 2016. 6. 1. ~ 2018. 5. 31.(2년)
다. 유지보수 대상 장비 : 붙임 참조
라. 과업내용 : 붙임 참조
 
2. 견적서 제출기한: 2016. 5. 20.(금) 17:00
 
3. 견적서 제출 방법: 인편, E-mail, FAX
* 견적서는 계약기간 총 용역료(VAT포함)를 산출하여 제출(월간금액 별도표시)
* E-mail(kimyh@tu.ac.kr) 및 FAX(051-629-2000) 제출의 경우 반드시 접수여부 확인
전화 요망
 
4. 개찰일시: 견적서 제출 마감 후 즉시
 
5. 낙찰자 결정방법 및 통보
가. 최저 견적가(총액) 제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동일금액의 최저 견적가 제출업체가 2군데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해 개별 통보함.
 
6.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된 업체
 
7.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 조의 규정에 의함.
 
8. 기타
가. 본 공고 내용을 완전히 숙지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은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국가법을 준용하며,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기 바람.
다. 낙찰자 결정 통보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9. 문의처
□ 계약에 관한 내용 : 총무팀 김영현(☎629-0811)
□ 유지보수 범위 및 사양에 관한 내용 : 정보전산팀 주태호과장(☎629-3211)
 
                                                                            위와 같이 공고함.
 
                                                                                 2016. 5. 17.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