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자발표
2024학년도 대학원 전기정시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금납부 안내
- 등록일 : 2024-02-16
- 조회 : 1080
2024학년도 전기정시추가모집 합격자 발표 및 등록금 납부 안내
대학원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합격에 따른 등록기간을 알려드리오니, 기간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납부기간 : 2024. 2. 23.(금) ~ 2. 26.(월)
2. 납부 금융기관 : 농협은행 전지점, ※은행마감시간 16시이전 납부
3. 등록금고지서 출력 :[신입생등록금고지서출력바로가기]
▶ 수험번호 입력 (검색) → 다운로드(PDF) 후 파일열기
4. 납부방법
가. 은행방문 납부 : 반드시 등록금고지서를 지참하여야 함.
나. 계좌이체(인터넷뱅킹, 폰뱅킹, CD/ATM기) : 고지서에 안내된 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
※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시 유의사항
- 은행업무시간에만 납부 가능(평일 오전 9시 ~ 오후 4시)
- 이체금액이 실납부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이체 실행 불가
5. 유의사항
가. 납부금액 "0원"(전액 장학생)도 반드시 은행을 방문(고지서를 지참)하여 등록처리를 완료해야 함.
나. 기한 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합격이 취소되므로 반드시 기한 내에 납부하여야 함.
6. 한국장학재단의 학자금 대출 희망자는 먼저 등록금을 납부한 후, 입학 이후 한국장학재단에 "기등록자대출"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 참조)
7. 문의 : 대학원 행정팀 [전화(051)629-0311~2] / 재무팀 [전화(051)629-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