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일찰공고]중앙도서관 1층 홀 및 리모델링 공사 건
- 등록일 :
2019-01-24
- 조회 : 2703
공고번호: 제2018-095호
긴급 공사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사건명: 중앙도서관 1층 홀 및 리모델링 공사 건
나. 공사위치: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항만물류고등학교 본관 내
다. 공사개요: 시방서, 도면, 산출내역서 참조
라. 공사기간: 계약일로부터 25일까지
마. 사업예산: 금77,968,000원(VAT 포함) 정도
바. 현장설명회(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일시: 2019.01.30.(수) 11:00
- 장소: 대학본부·경영관 107호
※ 입찰에 참가하려는 업체는 현장설명회에 반드시 참가하여야 합니다.
※ 현장 확인 방문 시 연락처: 사무처 시설관리팀 윤태권(☎051-629-0844)
사. 입찰 참가신청서 제출 마감 일시 및 장소
- 제출 마감일시: 2019.01.31.(목) 14:00까지(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제출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202호(사무처 총무팀)
아. 입찰(개찰)일시 및 장소
- 입찰 일시: 2019.02.01.(금) 11:00(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입찰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107호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 공고일 이전에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실내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자일 것
다.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계속해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일 것
라. 입찰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간 학교 및 공공기관 실내건축공사의 단일 실적이 1억원 이상인 업체일 것
마.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일 것
바.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방법: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제한적 최저가 입찰)
4. 예정가격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은 동명대학교에서 작성한 예비가격에 ±3% 상당 금액의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한다.
나. 입찰을 실시한 후 입찰참가자 중에서 4인을 선정하여 복수예비가격(15개) 중 4개를 추첨하여, 이들의 산술평균
가격을 예정가격으로 확정한다.
5.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은 확정된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으로 투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동일한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을 통하여 결정 함
6.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 등록시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기간
- 입찰보증기간 시작일: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마감일(2019.01.31.) 이전일 것
- 입찰보증기간 만료일: 입찰일(2019.01.31.)다음날로부터 30일 이후일 것
다. 낙찰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 취소하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7. 입찰 무효
가.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입찰 조건에 위배한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한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8. 입찰 참가 등록 서류
- 입찰 참가신청서 1부.
- 실적증명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전문건설업(실내건축공사업) 등록 증명서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 주민등록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개인: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
- 국세 및 지방세납부증명서 각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보증금율 10%이상)증권 1부.
- 청렴이행각서 1부.
- 입찰서약서 1부.
- 확약서 1부.
- 대리인 참여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각 1부.
9.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시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함.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입찰 참가신청서는 직접 제출(우편 제출 불허)
라. 낙찰자 결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10. 기타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함
다.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함
라. 공사 관련 문의: 사무처 관재팀 윤태권(☎ 051-629-0844)
마. 입찰 관련 문의: 사무처 총무팀 배상진(☎ 051-629-081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1. 24.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