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나라장터 공고번호: 20190119619-00
동명대학교 총무팀-2018-124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카르시안휠 3D프린터 외 5종 구입 건
나. 구입내역
품명 |
규격 |
단위 |
기초금액 |
카르시안휠 3D프린터 외 5종 구입 건 |
규격서 참조 |
식 |
42,055,617원 (부가가치세 포함) |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납품장소 : 동명대학교 산학협력관 지정장소
라.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019년 2월 20일 이내
바. 인도조건 : 현장설치도
사. 기타사항 : 공동계약불가, 하도급불가, 납품기한 연장 불가
2. 입찰 일정 가.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 전자입찰, 최저가 낙찰제)
나.입찰서 제출기간 : 2019. 01. 22.(화) 10:00 ~ 2019. 01. 29.(화) 11: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19. 01. 30(수) 11:00/ 동명대학교 총무팀 입찰집행관 PC
※ 물품규격 및 사양에 대한 사항은 반드시 수요부서에 확인하여 납품가능여부를 고려한 후,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규격이 불분명한 경우 반드시 문의 및 확인요망)
※ 계약체결 시 물품식별번호(8자리)가 없는 물품 및 제작물품은 식별번호를 부여받은 후 계약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2018.8.31. 폐지제정)에 의거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G2B세부품명번호 10자리2326150701(3D프린
터)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서로 갈음하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동명대학교에 납부(귀속)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총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낙찰제입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 예비가격 15개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제2항 각 호에해당되는 경우에는 동
조항에 의거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입찰서제출 무효에 대해서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물
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제12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조달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제출해야 합니다.
8. 기타 유의사항 가.입찰참가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및 공고문, 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
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
체는 이용자 등록을하여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
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서 제출 대상이므로, 입찰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
비 부족 등의 사유 또는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다소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
습니다.
바. 입찰 후 낙찰자는 입찰 참가자격 등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물품 대금은 모든 물품에 대해 납품 후 검사, 검수 완료 후 지급합니다.
9. 문의처 가. 물품규격 및 사양관련 사항: 동명대학교 현장실습지원센터 하혜영(051-629-3841)
나.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동명대학교 총무팀 배상진(051-629-081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1. 21.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