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LINC+] 2020학년도 2학기 Capstone Design 운영 일정 변경 안내
- 등록일 : 2020-09-03
- 조회 : 5507
1. 2020학년도 2학기 개강일부터 2주간(2020.9.1.~9.14) 전체 비대면 수업으로 변경됨에 따라「2020학년도 2학기 Capstone Design」운영 일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운영코자 하오니 학생들은 캡스톤디자인 참여에 어려움이 없도록 참고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2. 2학기 Capstone Design 일정
2. 2학기 Capstone Design 일정
연번 | 추진내용 | 추진(예정)일 | 비고 |
1 | 과제신청 | 2020.9.1.(화) ~ 9.25.(금) | 2주간 비대면수업으로 기간연장 |
2 | 과제 신청 공문 제출 | 2020.9.28.(월) | 단과대학별 취합 |
3 | 사업설명회 | - | 코로나19로 미개최, 카페 업로드 자료 참고 |
4 | 2학기 과제 선정알림 | 2020.10.12.(월) | |
5 | 과제수행 | ~ 12.11.(금) | 1학기 과제 진행팀은 9/1일부터 지원 |
6 | 판넬시안 제출 | 2020.12.4.(금) | 4학년 전공연구(종합설계) 수강생 전체 제출 |
7 | 최종결과보고서제출 | 2020.12.18.(금) | 최종 결과 보고서 제출/idisk 업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