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1학기 Capstone Design 공고 및 신청서 접수 안내
- 등록일 : 2021-03-02
- 조회 : 5402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단(LINC+)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는 「2021학년 Capstone Design」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해당 학과에서는 일정에 맞춰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2021년 1학기 Capstone Design 교과목 수강자 전원
2. 신청기간: 2020.3.12.(월) ~3.19.(금)
3. 제출방법: Capstone Design 과제신청서 원본및 한글파일 학과사무실로 제출
4. 2021 Capstone Design 추진 일정(안)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추진 일정은 향후 변경 될 수 있음
5. 신청서 제출처 및 기타문의: 21호관 2층 203호 LINC+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 051-629-3845
연번 | 추진내용 | 추진(예정)일 | 비고 |
1 | Capstone Design 과제신청 | 2021.3.2.(화) ~ 3.19.(금) |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생은 필수 제출 |
2 | 과제선정알림 | 2021.4.5.(월) | |
3 | 과제수행 | 2021.4.6.(화) ~ 11.30.(화) | 과제 수행 (물품구매) |
4 | 사업설명회 | 2021.4.14.(수) ~ 4.15.(목) |
캡스톤디자인 사업설명회 개최 코로나19로 인해 취소 시 온라인 설명회 대체 |
5 | 중간 결과보고서 제출 | 2020.6.25.(금) |
중간 및 1학기 결과 보고서 제출 (25일 오후 12:00까지 idisk 업로드) |
6 | 2학기 과제신청(추가) | 2021.9.1.(수) ~ 9.30.(금) | 2학기 신규 신청자 및 추가신청 및 내용변경가능 |
7 |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 2021.11월 3번째 주 | 모든 과제팀 참가, 결과물 전시 필수 |
8 | 판넬시안 제출 | 2021.11.26.(금) | 판넬 시안 양식 제출 |
9 | 최종결과보고서제출 | 2021.12.24.(금) | 최종 결과 보고서 제출/단대취합 후 공문제출 |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추진 일정은 향후 변경 될 수 있음
5. 신청서 제출처 및 기타문의: 21호관 2층 203호 LINC+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 051-629-3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