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채용 직급 및 자격
채용 직급 | 인원 | 필수자격(모두 갖추어야 함) | 우대자격 |
학사조교 | 1명 | -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른 장애인 | 한글 or 엑셀 사용 가능자 |
2. 임용 예정일 : 2022.9.1.
3. 임용기간 : 2년
4. 접수기간 : 2022.08.19.(금) 10:00 ~ 2022.08.22.(월) 13:00 ※ 2022.08.22.(월) 13:00까지 도착분에 한함
5. 근무시간: 09:00~17:00 주 5일 근무
6. 제출서류 목록[전자우편(e-mail)]에 첨부 후 제출)
가. 조교지원서, 자기소개서(우리대학교 소정양식) 각 1부 - 서명(날인) 후 제출
나.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부 - 서명(날인) 후 제출
다. 학위별 졸업(학위)증명서 각 1부
라. 학위별 성적증명서 각 1부
마. 장애인증명서 또는 장애인 복지카드 사본(중증장애인인 경우 중증장애인 확인서 포함) 1부
바. 우대자격 증빙서류 각 1부(해당자에 한함)
사. 경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각 1부(지원서에 기재한 자격사항, 경력사항에 한함)
※ E-mail 접수 시에는 제출서류 작성 및 서명 날인 후 스캔하여 제출(PDF, JPG, gif 파일)
※ 제출서류는 [파일명: (총무팀)홍길동] 제출
7. 접수 방법 및 접수처
가. 접수 방법 : 전자우편(e-mail)
* 접수는 전자우편(e-mail)으로만 가능하며 방문접수, 우편접수 및 택배접수는 불가함
나. 접수처 : chdan@tu.ac.kr -> 지원자는 제출 후 확인 전화 요망
8. 채용일정
구 분 | 일 자 | 비 고 |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2022.08.23. | - 서류심사 합격자 및 최종 합격자는 학교 홈페이지 게시 -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면접심사 | 2022.08.24. |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2.08.25. |
9. 유의사항
가. 지원 서류의 허위, 기재착오, 서류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나. 제출 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다. 임용 이후 결격사유가 있을 시에는 임용을 취소함
라.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 대학교 관련 규정에 의함
마.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10. 문의처 : 사무처 총무팀(051-629-0811)
2022. 8. 18.
동명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