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수시 합격자 발표
    천원의 아침밥
    2024년 2학기 TU 글로벌 프로그램 설명회

구매/입찰

[수정 수의견적 제출공고]동명대학교 소방시설점검 및 안전관리자 업무대행 용역 업체 선정 건

  • 등록일 : 2019-03-18
  • 조회 : 4863
동명대학교 제2019-002-01호
 

                                                          수정 수의 견적 제출 공고

수정내용: 동명생활관 시방서 수정
- 변경 전
 라) 면적 미표기
- 변경 후
 라) 면적 표기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 건명: 동명대학교 소방시설점검 및 안전관리자 업무대행 용역 업체 선정 건
  나. 용역 범위: 동명대학교 및 동명생활관(과업지시서 참조)
  다. 현장설명회: 생략(과업지시서로 갈음 함)
  라. 용역 장소: 동명대학교 및 동명생활관(제1호관, 제2호관, 제3호관) 내
  마. 계약 기간: 2019.04.01. ~ 2020.03.31.(1년간)

2. 견적서 제출 기간 및 방법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19.03.19.(화) 09:00 ~ 03.22.(금) 10:00까지
  나. 견적서 제출방법: E-mail, FAX, 직접방문 제출
      단, E-mail 및 FAX 제출의 경우 반드시 접수 여부 확인
     【 E-mail: uni@tu.ac.kr, FAX: 051-629-2000 】

3. 견적서 작성 방법
  가. 상기 건의 산출내역서를 포함하여 작성.
  나. 견적서 상에 직인 또는 인감 날인.

4. 제출 서류
  가. 견적서(VAT 포함) 1부.
  나. 산출내역서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소방시설관리업 등록증 사본 1부.

5. 개찰 일시: 견적서 제출 마감 후 즉시

6. 낙찰자 결정 방법 및 통보
  가. 본 대학교에서 정한 기초금액 이하로서 최저 견적가 제출 업체를 선정함.
  나. 최저 견적가 제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함.

7.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일 것.
  나.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화재예방,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제29조에 의한 소방시설관리업으로 등록한 업체일 것.
  다. 공고일 전일부터 계속해서 낙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경상남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일 것.

8. 수의견적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참가 조건에 위배한 자의 견적은 무효로 함.

9. 기타 사항
  가. 본 공고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계약에 관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 함.
  다. 낙찰자는 결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라. 문의처
    - 견적 관련 문의처: 사무처 총무팀 배상진 [ ☏ 051-629-0814 ]
    - 용역 관련 문의처
     * 동명대학교 용역 건: 사무처 시설관리팀 윤태권 [ ☏ 051-629-0844 ]
     * 동명생활관 용역 건: 동명생활관 생활관지원팀 주영재 [ ☏ 051-629-8210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3월 18일


                                                                       동명대학교총장